일상

무더위에 에어컨을 많이 틀어 걱정이 되네요.

앙칼진여우 2015. 8. 6. 10:09
반응형

연일 무더위라서 에어컨을 아껴서 튼다고 했는데도 결국 오랜 시간을 가동하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원래 더위를 많이 타고 땀도 많은 체질이라서 습하고 더운 우리나라의 여름날씨가 저에게는 너무나 힘겨운 시기네요.ㅠㅠ 


정말 저주받은 체질인지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비 오듯이 쏟아지니 이건 여름철에는 뭐 일상생활 하기가 너무나도 불편해서 견딜 수가 없을 지경인데요, 그렇다보니 에어컨을 정말 아껴서 튼다고 해도 많이 써버리게 되어서, 이번 여름철 전기요금이 얼마나 나올까 벌써부터 걱정이 되네요.ㅎㅎ 


하지만 어차피 나올 전기요금 지금부터 미리 걱정한다고 덜 나오게 될 것도 아니고, 그냥 속 편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도 함께 드네요. 태국이나 필리핀 같이 더운 나라에는 에어컨을 거의 하루종일 틀어두는데 그 나라 사람들은 전기세가 싼 걸까요? 그렇게 하루종일 틀어두고도 상관이 없는 건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