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30대치아보험 가입 알아본다고 말했더니!

앙칼진여우 2023. 1. 6. 18:28
반응형

미뤄왔던 건강검진을 올해 드디어 받았다. 남들은 어떨지 몰라도 나에게는 큰 산을 하나 넘은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다행히 건강에 큰 이상이 있는 건 아니었다. 

 

초음파도 받았는데 문제 되는 것은 없다고 한다. 위내시경과 대장 내시경도 함께 받았는데 수면으로 했다. 위는 크게 문제 되는 게 없는데 대장에서는 용종이 있어서 바로 떼는 수술을 했다. 그리고 회복실에서 쉬다가 나왔다. 조직 검사 상 암은 아니라고 하니 정말 다행이다. 

 

병원에서는 다른 사람에게도 흔하게 발생하곤 하는 거라서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일 필요는 없다고 했다. 다만 지금처럼 정기적으로 검사를 잘 하면 된다고 한다. 

 

2년마다 연말에 건강에 대해 부쩍 신경을 썼다가 다시 조금씩 일상에 파묻히면서 건강을 잊고 사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미뤄왔던 치아보험 가입도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러 회사 견적을 비교해 주는 곳에서 30대치아보험 가입을 알아본다고 말했더니 견적을 보내주었다. 

2022년 35세 회사원 여자 기준으로 뽑은 견적이며 가격은 4만 원 초반대가 나왔다. 물론 가입자 나이와 성별, 상해급수, 특약 구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내가 받은 견적에서는 충치 치료를 받을 때 치료 방법에 따라서 2만 원부터 20만 원 사이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경치료를 받게 되면 그에 대해서 또 2만 원 보상이 된다. 

 

스케일링 치료도 포함되어 있고 잇몸질환으로 치료를 받아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임플란트 치료하면 1백만 원 나오고 턱관절 장애도 보상이 된다. 

 

몇 가지 다른 회사로도 30대치아보험 가입 조건을 봤는데 대체적으로 2만 원~4만 원 사이로 견적이 나왔다. 그리고 나에게 적합할 수 있는 플랜 몇 가지도 추천을 받을 수 있었다. 

 

요즘은 가입하고 싶다고 말만 하면 알아서 착착 견적을 뽑아서 메일로 보내주고 그에 대해서 꼼꼼히 설명까지 곁들여주니까 비교하기 한층 편하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견적 받아본 곳 

 

 

반응형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소년실손보험 단독가입 되는 회사로 알아봤다.  (0) 2023.01.12